작성일 : 2011-01-06 15:56:02 ,       조회수 : 9799
작   성   자 관리자
홈페이지ㆍ출처
제         목 2011년 신년사
내         용 존경하고 사랑하는 에이치아이티가족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2010년 한 해를 보내고 희망찬 2011년 신묘년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매년 한 해를 보내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감회는 언제나 새롭고도 아쉬움이 남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경쟁력과 경영성과 향상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임직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아울러, 우리의 일터인 에이치아이티가,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고, 더 좋은 회사로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신묘년은 토끼의 해입니다. 토끼는 보름달에 토끼들이 방아를 찧고 있다고 생각할 정도로 옛날이야기 속에서, 속담 속에서, 전설 속에서 가장 많이 등장하는 가족 같은 순박한 친구입니다. 토끼의 귀는 참으로 깁니다. 토끼는 이 긴 귀로 안테나처럼 자유롭게 움직여 작은 소리도 잘 듣고 민첩하게 행동합니다. 올해 우리는 말하는데 급급하기 보다는 토끼처럼 남의 말에 귀 기울이며, 남의 말을 잘 들어주는 따뜻한 그리고 여유로운 마음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토끼는 얼굴의 측면에 눈이 붙어 있어 360°를 볼 수 있는 넓은 시야를 갖고 있습니다. 늘 자신의 이익만을 단편적으로 바라보는 우리에게 토끼의 눈은 다른 사람의 입장이나 다른 견해에도 다각적으로 관심을 가지라는 교훈을 주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토끼는 열두 띠의 동물 중 가장 조기 기상하며 부지런하고 칭찬을 좋아하는 동물입니다. 항상 부지런히 손발을 움직이며 단장을 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먼저 남을 공격하지 않고 온순하며 따뜻한 털로 온기를 더하는 동물입니다. 신묘년 한 해 우리는 그리고 우리 에이치아이티 가족여러분은 이런 토끼의 모습과 품성을 닮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늘 화목하고 정겨움이 넘치며 활기찬 모습이 함께 하는 더불어 사는 회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1년 신묘년 새해 화두는 ‘새로운 닻을 내려 즉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여 우리의 목적을 이루자.’는 의미로 ‘신묘성취(新錨成就)’로 정하였습니다. 저와 여러분의 미래에 대한 신념과 열정, 창조적 혁신과 도전이 계속되는 한 우리의 앞날은 더욱 힘차고 밝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소망이 모두 이루어지시고 가정에 만복이 깃드시기를 기원하며, 모쪼록 건강하고 밝고 희망 넘치는 활력 있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또한 새로운 희망을 갖고 서로서로 사랑을 나누며 새해를 시작합시다.

에이치아이티가족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1년 1월 3일 (辛卯年 元旦)

대표이사 김 규 환
이미지ㆍ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