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기 조직에 의거하여 HIT에서 즉각적인 대응을 함.
 
 
1.보증기간내에, 설계상, 조립상의 문제로 기인된 서비스(수리,점검) 비용은 HIT의 책임하에 무상으로
   실시함을 원칙으로 한다.
2.보증기간 이후에 발생하는 제반 서비스는 그에 상응하는 비용을 청구한다.
 
장비납품후, 사용자의 요청에 의해 Upgrade(hardware, software) 및 Maintenance service
를 실시할수 있다.
 
 
1.공급절차
2.부품 공급 계획
◎ 수입 부품 중요 수입 부품은 반드시 HIT에서 보유한다.(Control부의 주요부품 etc....)
단, 소모성 수입부품은 사용자가 장비구입시 여분으로 구매한다.
국산 부품 Quartz 제품: 깨지기 쉬운 부품으로서 문제발생시 신속히 대응하기 위해 사용자가 여분의 quartz 제품을 장비 구매와 동시에 구매한다.
기타 손쉽게 국내 조달 가능한 부품등은 사용자가 조달하되, 사용자의요청에 의해 HIT가
보유 할 수도 있다. 그 밖의 소모성 자재는 사용자가 장비 구입시 여분으로 구매 한다.
* 상기 부품공급과 더불어 보증기간 내에 치명적인 하자발생시, 즉각적인 교체를 위한 주요 부분품
   재고를 HIT에 보유한다.
 
 
입문
본 프로그램은 HIT의 WETSTATION 사용자를 위한 기본 지침을 지도한다.
작동 원리
본 장비의 기본적인 작동 원리를 이해하고 장비의 가동, 정지등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을 실시 한다.
유지 및 보수
본장비의 유지 및 보수를 위한 교육으로보다 쉽고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중요부품 및 장비 구성에 대한 교육을 실시한다.
 
 
입문
  내용
1일 WET STATION 정의 및 개요
2일 일반개념 장비구성
배관 구성 Control부 : Sequence circuit logic
운전 및 유지보수
  내용
1일 - 각 부의 명칭과 기능, WET STATION의 조작법
2일 - HARDWARE : BATH. PIPING, UTILITY, Software : Sequence circuit logic
3일 - Error 발생에 대한 조치 방법, Trouble-shooting